모집정보
- 모집직종
- 고객관리,상담
- 주요업무
- 경동나비엔 제품 AS 고장 접수 인바운드 상담 업무
- 근무지역
- 대전 [근무처:중구 선화동 유안타증권빌딩 9층]
- 마감일
- 2020-10-30
상세정보
[중앙로역/장,단기가능/받는전화만]
경동나비엔 고객상담센터
보일러 A/S 접수 상담원 대모집
모집요강
모집부문 | 담당업무 | 자격조건 |
---|---|---|
경동나비엔 정규직 상담원 - 00명 | - 경동나비엔 제품(보일러,온수매트등) - 단순 A/S 고장 접수 상담 - 고장 접수 및 수리기사 방문 예약 접수 ** 간단 스크립트 활용 응대 ** 100% 순수 인바운드 상담 (영업성X) | - 고졸 이상자 |
근무조건
근무지 | ** 경동나비엔 고객상담센터 (2센터 이케이맨파워) - 대전시 중구 대종로 540 유안타증권빌딩 9층 (선화동 83-11) |
---|---|
복리후생 | - 4대보험 가입, 연차수당, 퇴직금 - 명절선물, 생일선물 지급 - 우수사원 시상제도(해외연수 지원) - 연차휴가, 경조사휴가, 건강검진 등 |
근무시간
근무시간 | - 오전 09:00 ~ 오후 18:00 |
---|---|
근무요일 | - 주말 1일 포함, 주 5일근무 - (ex. 수, 토 휴무 / 목, 일 휴무- 스케줄에 따라 조정 가능) |
급여조건
월급여 | - 월고정급 1,795,310원(수습 3개월간 90% 지급) + 인센티브 + OT수당 ** 월평균 급여 : 2,000,000원 이상 - 1년 이상 근속시 10만원, 2년 이상 근속시 15만원 추가 지급 - 각 프로모션을 통한 인센티브 지급 |
---|---|
급여일 | - 매월 10일 |
기타 | - 내년 2021년 1월1일자로 급여 인상 예정임 |
전형방법
서류접수마감 | - 상시 접수중 |
---|---|
면접일정 | 서류 합격시 개별통보 : 10월 26일부터~10월 30일까지 수시 면접 중 |
교육일정 | ▶ 교육기간 : 11월 2일(월) ~ 11월 6일(금) / 평일 5일간(09:00~18:00) ▶ 교육비 : 1일 3만원 / 채용 후로부터 1개월 만근시 급여일에 지급 ▶ 입사일 : 11월 9일(월) |
지원방법 | ▶문자지원 : 010-3579-9677로 발송
|
채용담당자
담당자 | - 대전지사 김은영 |
---|---|
연락처 | - 042-825-2215 / 010-3579-9677 |
이메일 | - jun-9375@hanmail.net |
담당자 정보
- 이름
- 권준광
- 소속
- 대전지사
- 연락처
-
042-825-2215 010-8830-9375
042-825-2216
- 이메일
- jun-9375@hanmail.net
전화 문의시 근무지역과 공고제목을 말씀하시면 더욱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.
구직이 아닌 광고 등의 목적으로 연락처를 이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