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b>[둔산동/정규직] 한화생명 대전콜센터 순수인바운드 상담사 모집
- 1946년 국내 최초의 생명보험사로 설립된 대한생명은 2002년 12월 한화그룹의 새가족으로 출발하면서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, 국민속의 기업으로 제2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모집정보
- 모집직종
- 고객관리,상담
- 주요업무
- 한화생명 가입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 처리 (요금, 제지급, 정보변경 등)
- 근무지역
- 대전 [근무처:정부청사역 부근 한화생명 대전콜센터]
- 마감일
- 2021-10-12
상세정보
[둔산동/정규직] 한화생명 대전콜센터 상담사 채용
(대표번호 순수 인바운드 상담 )
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모집부문 | 업무 | 고용형태 | 자격조건 |
---|---|---|---|
한화생명 대전콜센터 (순수인바운드) | 한화생명 대표번호 1588-6363 고객 문의 상담 (요금, 제지급, 정보변경 등) | 이케이맨파워 정규직 | 신입 / 경력 무관 * 보훈 대상자 우대 * 퇴사자 재 지원 가능 |
근무조건
근무장소 | 한화생명 대전콜센터 : 대전 서구 둔산북로 56, 한화생명보험 대전둔산사옥내 (둔산동) (지하철 정부청사역 1번 또는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/ KT 둔산사옥 맞은편)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근무시간 | 평일(월~금) : 09:00~18:00( 주 5일근무 / 정시퇴근) 토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| ||||||||||||||||||
고정급 | 기술등급별 고정급(수습~프로) 주니어부터 상위등급 미승급 시 호봉수당 적용
| ||||||||||||||||||
월 인센티브 | 月 업무평가에 따른 등급별 차등 지급(수습 제외) 전체 상담사의 90% 지급
| ||||||||||||||||||
보너스/지원금 | 각종 보너스 및 지원금/ 등급별 차등 지급
|
복리후생
법정복리 | 4대보험, 퇴직금(퇴직연금) 연차(반차)휴가, 연차수당, 직장건강검진 |
---|---|
모성보호 | 모성보호에 따른 출산휴가, 육아휴직, 난임휴가,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, 유치원 교육비 지원 등.. |
기타 | 연간 우수직원 포상(年 1회) / 하계 체력단련 휴가 年 5일(유급) 월간/분기/연간 우수자 시상 및 오찬초대 / 멘토링 지원 사내 도서관 운영, 안마의자, 공기청정기 등 휴식 자유 공간 제공
|
업무환경
* 한화생명 둔산동 사옥은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준수하고 있습니다.
* 일부 상담사 재택 근무 중
* 매 출입시 화상 열체크 의무화
전형절차
- 서류접수 → 면접 → 합격 → 교육개시
- 서류접수 : 10월 12일(화) 오후 17시까지
- 면접일정 : 10월 14일(목)
- 입문교육 : 11월 03일(수) ~ 11월 30일(화) - 교육비 70,000원/일   -교육 중도 포기자 교육비 50% 지급 (35,000원/일 )
- 입사일 : 12월 01일(수)
- 제출서류 : 당사입사지원서
- 지원방법 : 온라인지원 or 네이버 간편입사지원 or 이메일지원 (jun-9375@hanmail.net)
- 채용 담당자 : 김은영 주임
- 문의처 : 이케이맨파워(주) 대전지사 TEL : 042-825-2215 / FAX : 042-825-2216
담당자 정보
- 이름
- 권준광
- 소속
- 대전지사
- 연락처
-
042-825-2215 010-8830-9375
042-825-2216
- 이메일
- jun-9375@hanmail.net
전화 문의시 근무지역과 공고제목을 말씀하시면 더욱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.
구직이 아닌 광고 등의 목적으로 연락처를 이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