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b>[울산]SK텔레콤 일반지점 창구CS 정규직 채용
- 서비스 탑 주식회사는 SK텔레콤에서 100% 출자한 자회사로서 SK텔레콤의 고객센터, 지점등의 고객서비스 부분을 책임지는 서비스 전문 자회사입니다
모집정보
- 모집직종
- 일반사무
- 주요업무
- 창구사무
- 근무지역
- 울산 [근무처:삼산동 성미빌딩 1층]
- 마감일
- 2014-10-23
상세정보
모집부분 및 자격요건
모집분야 | 업무내용 | 지원자격 |
▶ SKT 창구 업무 | ▶ SKT 고객들의 지점 방문에 대한 상담 및 전산사무 - 기기변경/요금수납/조회/명의변경등 각종 민원처리담당 ▶대리점 직원이 아닌 지점 사원 입니다 | ▶ 전문대졸 이상 ▶ 경력무관-신입 및 서비스경력자 우대 |
근무형태
* 서비스탑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
SK텔레콤이 100% 출자하여 설립된 고객서비스 자회사입니다.
*지점별로 따로 면접진행하므로 어떤 지점을 지원하는지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근무장소
근무시간
평일 09:00~18:00
주 5일 근무 / 국경일 휴무
급여조건
수습 3개월 - 고정급 1,142,900원
수습 이후 - 고정급 1,617,160원(고정초근수당포함) + 인센티브(평균 17만원) + 근무수당
직급에 따른 급여인상
수습이후 연평균 초임 2,300만원 수준(급여, 인센티브, 특별상여금)
복리후생
명절/하계휴가비(각10만원), 특별상여금 지원.
핸드폰 요금 지급 월 67,500원(데이터 22,500원 포함) -수습이후 적용.
선택적 복리후생(자기계발비)-연 50만 포인트 지급.
SK텔레콤 VIP카드 발급.
생일자 상품권지급, 휴양소, 동호회 지원, 의료비 지원.
철도이용할인혜택 (주중 15%,주말/공휴일 2.5%)
평가우수자 관리자로 승급 가능.
제출서류
※ 지정양식 다운로드 후 제출 : 입사지원서.xls
* 추후 최종합격 시 : 등본, 대학성적증명서, 고교생활기록부 제출.
접수방법
※ "SK울산지점-ㅇㅇㅇ"이라고 표기 바랍니다.
채용일정
※ 서류 지원자에 따라 조기 마감 가능하며,
서류접수 후 채용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 개별 통보.
담당자
강선주(010-9880-7540) / 카카오톡ID : duduing23
궁금하신 점은 문의 부탁드립니다.
당사는 서비스 탑㈜의 채용을 대행하는 채용대행 전문 기업 입니다.
최종 합격 시 SK Telecom 직속 자회사 서비스 탑㈜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됨을 알려 드립니다.
담당자 정보
- 이름
- 조은경
- 소속
- 부산지사
- 연락처
-
051-441-9400 010-0000-0000
051-441-9401
- 이메일
- ek4419433@hanmail.net
전화 문의시 근무지역과 공고제목을 말씀하시면 더욱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.
구직이 아닌 광고 등의 목적으로 연락처를 이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