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생명IT콜센터 재직자 등록용
- 한화생명은 1946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사로서 보험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왔습니다. 확고한 고객 중심 경영 철학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보험의 가치를 확장하여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, 더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.
모집정보
- 모집직종
- 고객관리,상담
- 주요업무
- 한화생명IT콜센터 내근직 대상 상담
- 근무지역
- 서울 [근무처:여의나루역 63빌딩]
- 마감일
- 2050-02-01
상세정보
담당자 정보
- 이름
- 허예진
- 소속
- 아웃소싱사업본부 2팀
- 연락처
-
02-565-7856 010-4913-1446
02-569-2096
- 이메일
- yejin@ekmanpower.co.kr
전화 문의시 근무지역과 공고제목을 말씀하시면 더욱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.
구직이 아닌 광고 등의 목적으로 연락처를 이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